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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전에 풀었던 프로그래머스 문제 '스티커 붙이기'와 동일한 방법으로 풀 수 있는 문제.
table[i]를 'i번째 집까지 털었을 때 최댓값'이라고 정의하면
1) i-1번째 집을 이미 털었을 경우 -> i번째 집은 털지 못한다 = table[i-1]과 같은 값
2) i-1번째 집을 털지 않았을 경우 -> table[i-2] + money[i]
가 된다.
따라서 점화식은
table[i] = max(table[i-1], table[i-2] + money[i]) 가 된다.
여기서, 첫 번째 집을 털었는지 아닌지에 따라 마지막 집을 털 수 있는지 없는지가 달라지는데
만약 첫 번째 집을 털었을 경우 table[0] = money[0]이 되고, 맨 마지막 집은 털 수 없게 된다.
첫 번째 집을 털지 않은 경우 table[0] = 0, table[1] = money[1]이 된다. 맨 마지막 집은 최댓값 여부에 따라 털 수도, 아닐 수도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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